NO | 카테고리 | 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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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 가입문의 | |
셀러들끼리 명의대여를 하여, 인접한 셀러(무점포사업자)끼리 재화나 용역의 판매 대금에 대하여 어느 일방의 물품대금등을 대신 결제를 하여 주거나, 명의를 빌려 주는 행위는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명의를 빌려주는 셀러와 빌려 받은 셀러 모두 위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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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 | 결제대행 | |
오프라인 PG 서비스를 통하여 카드 결제를 받으시는 경우,
결제대행업체는 결제의뢰업체의 정보 및 결제대행거래임을 신용카드회원 등이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물품의 판매 또는 용역의 제공 등을 하는 자(셀러)의 상호(성명) 및 주소를 신용카드회원·직불카드회원 또는 선불카드소지자(이하 “신용카드회원등”이라 한다)가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으므로, 카드영수증에 상호, 대표자, 주소, 연락처가 기입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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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 | 결제대행 | |
셀러가 부담할 신용카드 수수료를 소비자에게 전가하는 행위는 법률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셀러가 이를 위반하여 소비자에게 수수료를 전가한 사실이 확인되는 경우 셀러계약이 해지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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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 | 결제대행 | |
셀러입장에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간에 결제승인수수료율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만, 소비자입장에서, 신용카드는 선구매후 결제이며, 체크카드는 구매 즉시 결제하는 방법이고, 연회비의 경우, 신용카드는 있으나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습니다. 이용한도에 있어서도 신용카드는 신용한도내에서 가능하나, 체크카드는 연결 계좌의 예금잔액범위내에서만 이용가능하며, 할부구매도 신용카드는 가능하지만, 체크카드는 불가능합니다. 신용공여는 일부 체크카드에 신용공여기능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체크카드에는 신용공여기능이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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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 | 어플 | |
아이폰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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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 단말기 | |
방전이 된 경우 녹색불이 켜지지 않으며, 충전 후 사용하시면 해결됩니다.
충전방법은, 단말기 오른쪽에 핸드폰충전기와 같은 규격(안드로이드폰 기준)으로 되어 있으므로, 핸드폰 충전하시는 방법과 같은 방법으로 단말기 충전을 하시면 됩니다.
완충을 확인하시는 방법은, 단말기의 왼쪽 뒷편의 LED가 오렌지색에서 약1시간 가량 충전을 하시면 녹색불빛으로 바뀌면 완충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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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 | 어플 | |
현재 아이폰은 지원되지 않으며, 안드로이드폰 계열만 지원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 중에서도 이어폰잭의 노이즈처리 방식에 따라 지원되지 않는 모델이 있을 수 있으니, 자료실의 사용가능한 스마트폰 리스트 참조하여 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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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 | 어플 | |
환경설정 > 폰트 사이즈가 클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나며, 폰트 사이즈를 보통 또는 작게 설정하면 해결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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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 어플 | |
승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와이파이를 LTE나 3G로 변경해 주시고, 핸드폰 기종을 변경하신 후인 경우 앱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등록을 제대로 하였는지 먼저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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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 | 가입문의 | |
현재 마그넥스페이 어플 내에서는, 셀러(상점)분께서 직접 탈퇴하실 수 있는 기능은 제공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별도의 해지 위약금은 없으나, 원칙적으로 사용하시던 단말기는 반납하셔야 하고, 연체된 관리수수료는 없어야 해지가 가능합니다.(별도로 구입하셨던 블루투스프린터는 반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해지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 또는 파일을 통해 전송하여야 합니다.
구체적인 해지 사유는 전자결제대행서비스 및 카드리더이용계약서에 명시하고 있습니다. 해지신청서에는 반드시 단말기상의 일련번호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단말기의 이어폰잭 장착부위에 부착되어 라벨링을 확인하시면 S/N:RR299-000156(예시)식으로 적혀 있으며, 단말기 소유권은 셀러가 마그넥스페이에 있으므로, 셀러의 비용으로 당사로 등기 또는 택배로 반환하여 주셔야 하며, 미납된 관리수수료가 있으면 모두 납부되어야 해지가 가능하며, 단말기를 분실하셨거나 사용상 부주의로 망실시킨 경우에는, 대리점 공급가액 기준의 실비변상을 해 주셔야만 할 수 있습니다. |
셀러들끼리 명의대여를 하여, 인접한 셀러(무점포사업자)끼리 재화나 용역의 판매 대금에 대하여 어느 일방의 물품대금등을 대신 결제를 하여 주거나, 명의를 빌려 주는 행위는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명의를 빌려주는 셀러와 빌려 받은 셀러 모두 위법입니다.
제19조(가맹점의 준수사항)
⑤ 신용카드가맹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된다. 다만, 결제대행업체의 경우에는 제1호·제4호 및 제5호를 적용하지 아니하고, 수납대행가맹점의 경우에는 제3호·제5호(제2조제5호의2에 따라 대행하는 행위에 한한다)를 적용하지 아니한다. <개정 2010.3.12., 2015.1.20.>
1. 물품의 판매 또는 용역의 제공 등이 없이 신용카드로 거래한 것처럼 꾸미는 행위
2. 신용카드로 실제 매출금액 이상의 거래를 하는 행위
3. 다른 신용카드가맹점의 명의(名義)를 사용하여 신용카드로 거래하는 행위
4. 신용카드가맹점의 명의를 타인에게 빌려주는 행위
5. 신용카드에 의한 거래를 대행하는 행위
오프라인 PG 서비스를 통하여 카드 결제를 받으시는 경우,
결제대행업체는 결제의뢰업체의 정보 및 결제대행거래임을 신용카드회원 등이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물품의 판매 또는 용역의 제공 등을 하는 자(셀러)의 상호(성명) 및 주소를
신용카드회원·직불카드회원 또는 선불카드소지자(이하 “신용카드회원등”이라 한다)가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으므로,
카드영수증에 상호, 대표자, 주소, 연락처가 기입되고 있습니다.
셀러가 부담할 신용카드 수수료를 소비자에게 전가하는 행위는 법률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셀러가 이를 위반하여 소비자에게 수수료를 전가한 사실이 확인되는 경우 셀러계약이 해지될 수도 있습니다.
제19조(가맹점의 준수사항)
④ 신용카드가맹점은 가맹점수수료를 신용카드회원이 부담하게 하여서는 아니 된다. <개정 2015.1.20.>
셀러입장에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간에 결제승인수수료율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만, 소비자입장에서, 신용카드는 선구매후 결제이며, 체크카드는 구매 즉시 결제하는 방법이고, 연회비의 경우, 신용카드는 있으나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습니다. 이용한도에 있어서도 신용카드는 신용한도내에서 가능하나, 체크카드는 연결 계좌의 예금잔액범위내에서만 이용가능하며, 할부구매도 신용카드는 가능하지만, 체크카드는 불가능합니다. 신용공여는 일부 체크카드에 신용공여기능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체크카드에는 신용공여기능이 없습니다.
아이폰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방전이 된 경우 녹색불이 켜지지 않으며, 충전 후 사용하시면 해결됩니다.
충전방법은, 단말기 오른쪽에 핸드폰충전기와 같은 규격(안드로이드폰 기준)으로 되어 있으므로,
핸드폰 충전하시는 방법과 같은 방법으로 단말기 충전을 하시면 됩니다.
완충을 확인하시는 방법은, 단말기의 왼쪽 뒷편의 LED가 오렌지색에서 약1시간 가량 충전을 하시면 녹색불빛으로 바뀌면 완충된 것입니다.
현재 아이폰은 지원되지 않으며, 안드로이드폰 계열만 지원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 중에서도 이어폰잭의 노이즈처리 방식에 따라 지원되지 않는 모델이 있을 수 있으니,
자료실의 사용가능한 스마트폰 리스트 참조하여 주십시오)
환경설정 > 폰트 사이즈가 클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나며, 폰트 사이즈를 보통 또는 작게 설정하면 해결됩니다.
승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와이파이를 LTE나 3G로 변경해 주시고,
핸드폰 기종을 변경하신 후인 경우 앱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등록을 제대로 하였는지 먼저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마그넥스페이 어플 내에서는, 셀러(상점)분께서 직접 탈퇴하실 수 있는 기능은 제공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셀러(상점)께서 요청을 해 주시거나, 관리하고 있는 대리점이나 고객센터(02-545-5500)에 문의해 주시면 해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별도의 해지 위약금은 없으나, 원칙적으로 사용하시던 단말기는 반납하셔야 하고,
연체된 관리수수료는 없어야 해지가 가능합니다.(별도로 구입하셨던 블루투스프린터는 반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해지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 또는 파일을 통해 전송하여야 합니다.
구체적인 해지 사유는 전자결제대행서비스 및 카드리더이용계약서에 명시하고 있습니다. 해지신청서에는 반드시 단말기상의 일련번호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단말기의 이어폰잭 장착부위에 부착되어 라벨링을 확인하시면 S/N:RR299-000156(예시)식으로 적혀 있으며, 단말기 소유권은 셀러가 마그넥스페이에 있으므로, 셀러의 비용으로 당사로 등기 또는 택배로 반환하여 주셔야 하며, 미납된 관리수수료가 있으면 모두 납부되어야 해지가 가능하며, 단말기를 분실하셨거나 사용상 부주의로 망실시킨 경우에는, 대리점 공급가액 기준의 실비변상을 해 주셔야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