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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어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마그넥페이로 전화(02-545-5500)하시면, 상담직원이 본인확인절차를 마친 다음,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별도로 알려 드립니다.

 

홈페이지나 관리자 페이지에서 별도로 확인할 수 있는 절차는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양해하여 주십시오.

69 결제대행 카드주인 이름과 연락처 등은 확인할 방법이 있나요?

카드 주인의 이름은 카드사로부터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카드 소지자의 이름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신용카드를 사용하신 소비자(구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는 방법외에는 마그넥스페이에서 확인해 드릴 수 있는 수단이 없습니다.

 

관련법에서는, 셀러가 카드결제 할 때마다 본인여부를 확인하도록 되어 있으므로,

신분증 등으로 확인하여야 의무가 있습니다. 

고액결제를 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마그넥스페이 서비스의 문자발송기능을 활용하시면 추후에 고객과 연락할 일이 있을 시에

고객관리측면에서도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제19조(가맹점의 준수사항)

② 신용카드가맹점은 신용카드로 거래를 할 때마다 그 신용카드를 본인이 정당하게 사용하고 있는지를 확인하여야 한다.

68 결제대행 사용하지 않은 금액이 KCP[오픈마켓] 명의로 청구되었는데, 어떻게 된 내용인가요?

마그넥스페이와 각 카드사와 PG특약이 된 결제대행업체 대표가맹점(KCP)가 제휴계약을 맺고

오프라인 셀러(상점)들로부터 결제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그넥스페이 카드리더기 및 결제승인앱을 통해서 결제대행을 하시면,

KCP[오픈마켓] 이름으로 카드회원에게 대금청구도 되고,

셀러(상점)분들에게는 가입신청서에 기재하신 결제계좌로 카드매출대금이 입금될 때에도 KCP[오픈마켓]이름으로 입금처리 되고 있습니다.

67 결제대행 실제구매 한 곳과 카드명세서(청구서)의 상호가 다른데요?

마그넥스페이 PG서비스는 카드사와 PG특약된 대표가맹점(결제대행업체)를 통한 결제대행서비스이기 때문에

일반가맹점으로부터 받은 신용카드매출전표와는 약간 다르게 추가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용상점정보(소비자가 실제로 물건이나 서비스를 공급받은 정보)

-결제대행정보 : 주식회사 마그넥스페이의 판매대행과 한국사이버결제(KCP)의 결제대행 거래임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재화나 용역을 각 셀러(상점)로부터 구매하신 소비자(카드회원)께서 통상 구입일로부터 18일 ~ 48일후에 결제하실 신용카드명세서(청구서)상에는 대표가맹점인 결제대행사를 나타내는 "KCP","KCP결제","한국사이버결제","[KCP]오픈마켓"등으로 신용카드사별로 조금씩 다르게 카드청구서에 표시됩니다.
실제구매가 이루어진 상점명은, 셀러(상점)가 결제시에 교부하여 드린 신용카드매출전표상에는 실제구매를 하신 상호, 연락처, 대표자, 주소를 표시하여 교부하여 드리오나, 카드사 홈페이지의 승인내역조회나 SMS에서는 "KCP결제"와 같이 결제대행 대표가맹점의 회사의 상호만 알려 드리고, 카드사에 따라서 인터넷청구서를 포함한 발송되는 카드대금청구서에서는 마그넥스페이가 나란히 기입되기도 합니다.
66 결제대행 일정산이란 무엇인가요?

하루에 여러 건의 카드승인이 있는 경우, 정산은 거래건별로 하는 것이 아니라,

일단위로 묶어서 셀러에게 카드대금을 지급하는 방식을 말하며,

마그넥스페이 PG 서비스는 마그넥스페이와 제휴계약되어 있는 대표가맹점인 결제대행회사(KCP)에서 카드사를 구분하지 않고,

일정산 방식으로, 셀러에게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65 어플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에서 '마그넥스페이'앱이 검색이 안되는 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그넥스페이앱은 안드로이드(Android)2.대 이하 버전에서는 사용이 안되기 때문에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도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2.대 버전을 사용 가능하게 할 경우 신버전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지원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이 안되시면, 휴대폰 소프트웨어(OS) 업데이트를 하여 주십시오.

 

휴대폰에서 업데이트하는 방법과 PC에서 업데이트하는 방법이 있고, PC에서 업데이트 하는 방법은 Kies 혹은 Kies3를 다운로드 받아 USB Cable을 통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만, , 여기서 설명은 휴대폰에서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삼성 단말기의 경우 환경설정>일반>디바이스정보>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LG전자 단말기의 경우  환경설정>일반>휴대폰정보>업데이트센터를 선택합니다.             

64 어플 취소 처리는?

PG계약의 경우, 취소처리는 원칙적으로 앱상에서 취소하실 원거래를 선택하고,

최초에 사용했던 프라스틱신용카드를 리딩시켜서 카드승인 결제 당일 자정(00:00)까지만 가능합니다.

자정이후 카드결제 취소는 허용되지 않으며, 자정이후에는 마그넥스페이 어플에서 취소처리는 불가하시고,

셀러분과 신용카드 회원(소비자 또는 구매자)와 협의하시어 반품 받으시고 환불하는 방법으로 처리하셔야 합니다.

63 단말기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 리스트(호환표)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마그넥스페이 카드 리딩기를 지원하는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 리스트는

별도의 파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홈페이지에 제공(자료실)하거나 대리점을 통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62 가입문의 카드대금 지급의 안정성은 어떻게 보장 되나요?

입금주체인  카드사와 PG특약이 되어 있는 대표가맹점 KCP(한국사이버결제)는,

금융감독원에 등록(2007년)된 결제대행업체이자 국내PG업계 Big 3에 가운데 하나이며 KOSDAQ에 상장된 회사입니다.

KCP는 PG 통신망 서비스를 통하여 카드사에 대한 승인요청과 셀러에 대한 결제대금 정산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가맹점 KCP가 결제 후 4영업일에 가입 신청시 신고하신 은행계좌로 직접 송금하는 구조여서 카드매출대금의 회수가 보장되고 있으니

안심하고 PG결제서비스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61 가입문의 결제통장계좌는 어떤 것으로 등록해야 하나요?

핸드폰번호로 되어 있는 평생결제계좌를 제외하고, 결제통장은 시중은행계좌이면 모두 가능합니다.

평생결제계좌(핸드폰번호되어 있는 것)는 금융결제원 CMS출금이체처리가 되지 않고,

카드대금이체입금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결제계좌등록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PG계약을 하신 셀러의 경우에는 시중 어느 은행계좌라도 카드대금을 결제받으실 때 송금수수료는 대표가맹점인 결제대행업체가 부담하고 있습니다.

  • [어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마그넥페이로 전화(02-545-5500)하시면, 상담직원이 본인확인절차를 마친 다음,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별도로 알려 드립니다.

     

    홈페이지나 관리자 페이지에서 별도로 확인할 수 있는 절차는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양해하여 주십시오.

  • [결제대행] 카드주인 이름과 연락처 등은 확인할 방법이 있나요?
  • 카드 주인의 이름은 카드사로부터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카드 소지자의 이름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신용카드를 사용하신 소비자(구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는 방법외에는 마그넥스페이에서 확인해 드릴 수 있는 수단이 없습니다.

     

    관련법에서는, 셀러가 카드결제 할 때마다 본인여부를 확인하도록 되어 있으므로,

    신분증 등으로 확인하여야 의무가 있습니다. 

    고액결제를 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마그넥스페이 서비스의 문자발송기능을 활용하시면 추후에 고객과 연락할 일이 있을 시에

    고객관리측면에서도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제19조(가맹점의 준수사항)

    ② 신용카드가맹점은 신용카드로 거래를 할 때마다 그 신용카드를 본인이 정당하게 사용하고 있는지를 확인하여야 한다.

  • [결제대행] 사용하지 않은 금액이 KCP[오픈마켓] 명의로 청구되었는데, 어떻게 된 내용인가요?
  • 마그넥스페이와 각 카드사와 PG특약이 된 결제대행업체 대표가맹점(KCP)가 제휴계약을 맺고

    오프라인 셀러(상점)들로부터 결제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그넥스페이 카드리더기 및 결제승인앱을 통해서 결제대행을 하시면,

    KCP[오픈마켓] 이름으로 카드회원에게 대금청구도 되고,

    셀러(상점)분들에게는 가입신청서에 기재하신 결제계좌로 카드매출대금이 입금될 때에도 KCP[오픈마켓]이름으로 입금처리 되고 있습니다.

  • [결제대행] 실제구매 한 곳과 카드명세서(청구서)의 상호가 다른데요?
  • 마그넥스페이 PG서비스는 카드사와 PG특약된 대표가맹점(결제대행업체)를 통한 결제대행서비스이기 때문에

    일반가맹점으로부터 받은 신용카드매출전표와는 약간 다르게 추가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용상점정보(소비자가 실제로 물건이나 서비스를 공급받은 정보)

    -결제대행정보 : 주식회사 마그넥스페이의 판매대행과 한국사이버결제(KCP)의 결제대행 거래임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재화나 용역을 각 셀러(상점)로부터 구매하신 소비자(카드회원)께서 통상 구입일로부터 18일 ~ 48일후에 결제하실 신용카드명세서(청구서)상에는 대표가맹점인 결제대행사를 나타내는 "KCP","KCP결제","한국사이버결제","[KCP]오픈마켓"등으로 신용카드사별로 조금씩 다르게 카드청구서에 표시됩니다.
    실제구매가 이루어진 상점명은, 셀러(상점)가 결제시에 교부하여 드린 신용카드매출전표상에는 실제구매를 하신 상호, 연락처, 대표자, 주소를 표시하여 교부하여 드리오나, 카드사 홈페이지의 승인내역조회나 SMS에서는 "KCP결제"와 같이 결제대행 대표가맹점의 회사의 상호만 알려 드리고, 카드사에 따라서 인터넷청구서를 포함한 발송되는 카드대금청구서에서는 마그넥스페이가 나란히 기입되기도 합니다.
  • [결제대행] 일정산이란 무엇인가요?
  • 하루에 여러 건의 카드승인이 있는 경우, 정산은 거래건별로 하는 것이 아니라,

    일단위로 묶어서 셀러에게 카드대금을 지급하는 방식을 말하며,

    마그넥스페이 PG 서비스는 마그넥스페이와 제휴계약되어 있는 대표가맹점인 결제대행회사(KCP)에서 카드사를 구분하지 않고,

    일정산 방식으로, 셀러에게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 [어플]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에서 '마그넥스페이'앱이 검색이 안되는 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그넥스페이앱은 안드로이드(Android)2.대 이하 버전에서는 사용이 안되기 때문에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도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2.대 버전을 사용 가능하게 할 경우 신버전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지원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이 안되시면, 휴대폰 소프트웨어(OS) 업데이트를 하여 주십시오.

     

    휴대폰에서 업데이트하는 방법과 PC에서 업데이트하는 방법이 있고, PC에서 업데이트 하는 방법은 Kies 혹은 Kies3를 다운로드 받아 USB Cable을 통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만, , 여기서 설명은 휴대폰에서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삼성 단말기의 경우 환경설정>일반>디바이스정보>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LG전자 단말기의 경우  환경설정>일반>휴대폰정보>업데이트센터를 선택합니다.             

  • [어플] 취소 처리는?
  • PG계약의 경우, 취소처리는 원칙적으로 앱상에서 취소하실 원거래를 선택하고,

    최초에 사용했던 프라스틱신용카드를 리딩시켜서 카드승인 결제 당일 자정(00:00)까지만 가능합니다.

    자정이후 카드결제 취소는 허용되지 않으며, 자정이후에는 마그넥스페이 어플에서 취소처리는 불가하시고,

    셀러분과 신용카드 회원(소비자 또는 구매자)와 협의하시어 반품 받으시고 환불하는 방법으로 처리하셔야 합니다.

  • [단말기]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 리스트(호환표)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 마그넥스페이 카드 리딩기를 지원하는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 리스트는

    별도의 파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홈페이지에 제공(자료실)하거나 대리점을 통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 [가입문의] 카드대금 지급의 안정성은 어떻게 보장 되나요?
  • 입금주체인  카드사와 PG특약이 되어 있는 대표가맹점 KCP(한국사이버결제)는,

    금융감독원에 등록(2007년)된 결제대행업체이자 국내PG업계 Big 3에 가운데 하나이며 KOSDAQ에 상장된 회사입니다.

    KCP는 PG 통신망 서비스를 통하여 카드사에 대한 승인요청과 셀러에 대한 결제대금 정산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가맹점 KCP가 결제 후 4영업일에 가입 신청시 신고하신 은행계좌로 직접 송금하는 구조여서 카드매출대금의 회수가 보장되고 있으니

    안심하고 PG결제서비스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 [가입문의] 결제통장계좌는 어떤 것으로 등록해야 하나요?
  • 핸드폰번호로 되어 있는 평생결제계좌를 제외하고, 결제통장은 시중은행계좌이면 모두 가능합니다.

    평생결제계좌(핸드폰번호되어 있는 것)는 금융결제원 CMS출금이체처리가 되지 않고,

    카드대금이체입금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결제계좌등록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PG계약을 하신 셀러의 경우에는 시중 어느 은행계좌라도 카드대금을 결제받으실 때 송금수수료는 대표가맹점인 결제대행업체가 부담하고 있습니다.